최대 웨딩 업체 참여, 수원 판교 웨딩박람회 개최해..

5월13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웨딩박람회 개최
투어웨드 LG전자 베스트샵 리더스웨딩 다수 업체 참가
수원 판교 웨딩박람회

투어웨드에서 진행하는 수원 판교 웨딩박람회가 오는 05.13(토)-14(일) 양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 LG전자베스트샵에서 진행된다.

웨딩박람회 업체 리더스웨딩과 함께 개최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LG전자베스트샵에서 개최함에 따라 가전 혜택도 적지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.

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허니문 호텔 업그레이드부터 웨딩촬영(촬영+드레스+메이크업) 또는 본식스냅촬영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투어웨드에서 밝힌 바 있다.

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되는만큼 인근 수원, 동탄, 하남, 서울 지역에서도 많은 예비 신혼부부가 방문하여 웨딩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.

웨딩박람회 참가혜택으로는 방문 시 고급 디퓨저 증정부터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증정, 혼수 상담 시 바디 체중계와 전기그릴 등을 제공한다.

스드메 특가 상품으로는 리허설 + 본식 토탈 99만원, 드+메 패키지 59만원으로 파격 할인이 제공되어 가성비 웨딩을 꿈꾼다면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.

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준비하여 4개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.

이는 웨딩/신규입주 시 특별 추가할인과 최대 340만원 혜택, 50만원 상품권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.

자세한 웨딩박람회 정보는 15년차 웨딩플래너가 엄선한 박람회 정보를 제공하는 웨딩라스트(https://weddinglast.com)를 통해 무료 초대권을 증정받을 수 있다.